닫기

TOP

DOWN

CS Center

Home주문 FAQ

주문 FAQ

FAQ Search 검색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번호 구분 제목 조회수
1 주문결제 상품권(문화상품권, 도서상품권 등)으로 결제할 수 있나요? 18084

죄송합니다 이전까지 진행되었던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결제 서비스가
2016년 9월 19일 이후로  종료되었습니다.
앞으로 더욱 나은 서비스로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주문결제 크롬(Chrome) 결제시 INIpayPlugin.exe를 다운받아도 계속 재설치가 뜹니다. 12435

크롬에서 결제시INIpayPlugin.exe를 다운받아도 계속 재설치 하라고 할 경우,
아래와 같이 일시적으로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KG이니시스 플러그인 크로스브라우저 서비스 관련 공지안내)

1. 증상 및 원인

(1) 증상
사용자가 Chrome브라우저에서 결제시 플러그인 설치 안내 페이지가 표시되며, INIpayPlugin.exe를 다운로드 받아 재설치
하여도 동일증상 무한반복

(2) 원인
구글정책 상, 더 이상의 NPAPI(Chrome 브라우저에서 IE의 Active X와 동일한 기능을 수행하도록 지원하는 기술)차단
(Chrome 42.X버전 이상에서는 오픈웹 결제 플러그인 실행 불가)

2. 대응방법

(1) Chrome 브라우저에서 주소창에 chrome://flags/#enable-npapi 입력 후 Enter


주소창에 chrome://flags/#enable-npapi 입력 후 Enter

 

 

(2) NPAPI사용버튼 클릭


NPAPI사용버튼 클릭

(3) NPAPI사용의 사용버튼을 클릭 후 반드시 브라우저를 재실행 하시기 바랍니다.
브라우저 재실행을 해야 해당기능이 활성화 됩니다.

 

※ 플러그인 차단 해제 방법

 (1)Chrome 브라우저에서 주소창 옆 X표시를 클릭
 (2)www.hottracks.co.kr에서 플러그인 항상 허용 클릭 후 완료 버튼 클릭

 


 

 

※ 크롬버전 확인 방법
- Chrome 정보 클릭
Chrome 정보 클릭 


 

3 주문결제 결제한 내역은 취소가 가능합니까? 2743

주문취소/반품시 카드 결제는 승인 취소가, 현금성 결제 금액(실시간 계좌이체)은 핫트랙스 온라인몰 예치금으로 전환됩니다.

 

핫트랙스 온라인몰 예치금은 상품 주문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하실 수 있으며, 환불을 원하실 경우 예치금 환불 신청 또는 고객센터(1661-1112)로

 

연락 주시면 지정하신 계좌로 송금해 드립니다.

 

4 주문결제 주문을 취소할 수 있나요? 2941

주문취소는 주문/배송조회에서 회원 로그인 후 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 주문의 경우는 주문하실 때 입력했던 이메일주소와 비밀번호로 로그인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를 완료하신 상태에서‘상품준비중’ 직전단계까지 가능하며 전체취소, 부분취소 모두 가능합니다.

 

상품준비중 단계 이후에는 주문취소가 어려우시며 반품처리로 진행하셔야 합니다.

 

반품주소 : 경기도 파주시 교하읍 문발리 파주출판단지 정보산업단지 501-1 교보문고 북시티 B동 1층 교보핫트랙스 반품 담당자앞

 

위 주소는 핫트랙스 온라인몰 구매고객께서 이용하시는 반품 주소입니다.

5 주문결제 인터넷 안전결제(ISP, 안심결제) 안내 2891
 





 

6 주문결제 공인인증서 안내 752
 

 

7 주문결제 장바구니, 보관함, 최근 본 상품목록 등의 사용법이 궁금해요. 710

장바구니의 하단을 보면 아래에 <찜하기>가 생성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 <찜하기>는 회원로그인을 할 때에만 장바구니에서 보여집니다.

 

-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은 최대 3일까지 저장됩니다.


- 회원님의 <찜하기>에 담긴 상품은 저장 기간의 제한이 없습니다.


   최근 본 상품이나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 중 장기간 보관하실 상품은 <찜하기>로 옮겨 주십시오.


- <최근 본 상품>은 고객님께서 핫트랙스 온라인몰에 방문하여 열람한 상품을 저장하여 보여드립니다.


   이 정보는 고객님의 웹브라우저 쿠키값에 저장되므로, 대략 1~7일 이내에 자동삭제됩니다.


   (고객님의 PC 환경에 따라 차이있음)

 

8 주문결제 결제방법을 변경할 수 있나요? 2537

주문/결제하신 후에는 인터넷 상에서 결제방법을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이 경우에는 기존 주문을 취소한 후 재주문하셔야 합니다.

 

9 주문결제 실시간 계좌이체 서비스란? 2361

실시간 계좌이체는 회원님의 은행계좌에서 바로 결제대금을 이체하여 지불하는 편리한 서비스 입니다.

 

 

실시간 계좌이체를 이용할 경우,


- 회원님께서 별도 수수료를 부담할 필요가 없습니다.


- 인터넷뱅킹에 가입하지 않은 고객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국민은행제외)


- 은행에 직접 가실 필요가 없으며, 입금확인이 실시간으로 가능합니다.

 

 

실시간 계좌이체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는 은행은 아래와 같습니다.


 

기업, 국민, 외환, 수협, 농협중앙회, 농협회원조합, 우리, 조흥, 제일, 신한, 한미, 대구, 부산, 광주, 제주, 전북, 경남, 하나은행

 

10 주문결제 주문과 관련된 E-Mail을 받을 수 있나요? 967

네. 고객님께서 회원가입 시 지정하신 E-Mail 주소로 주문완료, 배송처리안내 등 주문과 관련한 E-Mail이 발송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신규상품, 이벤트 및 쿠폰 등의 할인혜택에 대한 정보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혹시 주문하신 상품의 결제완료 후 E-Mail을 받지 못하셨다면 회원정보의 재확인 및 변경을 부탁드립니다.


그 외의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국번없이 1661-1112)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