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TOP

DOWN

CS Center

Home회원 FAQ

회원 FAQ

FAQ Search 검색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번호 구분 제목 조회수
1 통합포인트/쿠폰 환불 시 쿠폰/통합포인트는 어떻게 되나요? 166

 주문 결제 시 사용하신 쿠폰 및 통합포인트는 환불(부분환불) 시, 아래의 기준에 따라 환불 진행됩니다.

 

 (품절, 불량 등의 당사 귀책사유 포함)

 

 1) 상품쿠폰 : 쿠폰적용 상품이 취소 될 경우 상품쿠폰 > 포인트 > 기타결제수단 순서로 환불

 

 2) 장바구니쿠폰/통합포인트

 

  - 환불 후 장바구니 금액이 쿠폰 적용 기준보다 낮아질 경우 쿠폰 > 포인트 > 기타결제수단 순서로 환불

 

  - 환불 후 장바구니 금액이 쿠폰 적용 기준보다 높을 경우 포인트 > 기타결제수단 순서로 환불

2 통합포인트/쿠폰 2만원 이상 구매시 추가 통합포인트를 받을 수 없는 경우는 어떻게 되나요? 608

2만원 이상 구매시 추가 통합 포인트는 실버, 골드, 플래티넘 회원에게만 적용되며,

프렌즈등급 회원에게는 추가 통합포인트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3 통합포인트/쿠폰 2만원 이상 구매시 추가 통합포인트는 어떻게 받나요? 1197

한 장바구니에 담긴 주문건의 실결제액이 2만원 이상일 때,

플래티넘 회원은 4%, 골드 회원은 3%,실버 회원은 2%의 추가 통합포인트를 부여합니다.

(결제 1건당 산정, 동일 날짜의 주문번호 혹은 영수증 합산불가)

추가 통합포인트는 실결제액을 기준으로 부여하며,

통합포인트 사용액이나 할인쿠폰 사용액, 배송비는 추가 통합포인트 부여대상에서 제외됩니다.

현재 통합포인트 사용분에 대한 이중적립은 시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 실결제액 예시 -

2 4천원 결제시= 1 8천원 현금결제, 5천원 포인트 사용, 1천원 할인쿠폰 사용 (실결제액 1 8천원) 추가 미적립

2 1천원 결제시= 2만원 신용카드 결제, 1천원 할인쿠폰 사용 (실결제액 2만원) 추가 적립

- 유의사항 -

※ 추가 통합포인트는 발송완료시점에 적립됩니다.

※ 반품시에는 해당 반품상품에 대한 통합포인트와 추가 통합포인트가 회수되며,

반품으로 인해 실결제액이 2만원 이하로 남게 될 경우 적립받은 추가 통합포인트가 모두 회수될 수 있습니다.

 

4 통합포인트/쿠폰 2만원 이상 구매시 받은 추가 통합포인트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783

현재 2만원 이상 구매시 추가 통합포인트는 기본 통합포인트에 자동합산 되어 적립됩니다.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별 통합포인트가 기본 통합포인트이며, 결제가 완료되어 결제완료 페이지에는
기본 통합포인트가 아닌 상품별로 통합포인트가 추가된 합산된 금액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완료 페이지를 놓치셨다면 마이핫트랙스>주문/배송조회>상세내역에서도 동일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발송완료와 함께 발송순서에 따라 주문/배송조회에 안내된 통합포인트가 부여되며,

적립완료된 통합포인트는 마이핫트랙스>계좌정보>통합포인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5 통합포인트/쿠폰 통합포인트 내역에 ‘대체손실금’이라는 것은 뭔가요? 312

반품이나 주문취소를 하게 되면, 해당 상품에 부여된 통합포인트를 다시 회수하게 되는데,

고객님의 사용가능 잔액이 (이미 사용을 완료하여) 회수대상액보다 작을 경우,

모자라는 금액이 발생하게 됩니다.

해당 금액을 대체손실금이란 내역으로 노출하고 있습니다.

 

해당 내역은  다음 주문 혹은 구매시 통합포인트가 적립될 경우 해당 금액을 채우고 나머지 금액을 적립되게 됩니다.

 ‘대체손실금을 보유한 경우 탈퇴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6 통합포인트/쿠폰 회원통합을 하지 않는다면,'통합포인트'가 아닌 '마일리지'로 적립 받을 수 있나요? 753

2012.11.01 이후 발송준비 상품부터는 적립은 모두 '통합포인트'로 자동적립됩니다.

마일리지의 적립은 2012 10 31일부로, 종료되어 사용만 가능합니다.

2012 11 1일부로 교보문고/핫트랙스 전 구매처에서 새로운 멤버십 제도가 오픈하게 되는 것이기 때문에, 자동으로 통합포인트로 적립받게 됩니다.

 

핫트랙스 상품에 대해 구매시 적립받고자 할 경우에는 반드시 교보문고&핫트랙스 통합회원이셔야 적립이 되며, 통합회원이 아닐 경우에는 핫트랙스 상품 구매시 비회원 처리됩니다.

 

회원통합 처리는 영업점의 무인가입기, 혹은 핫트랙스 온라인몰에서 통합약관 동의를 하시면 자동으로 통합회원으로 변경됩니다.

(▶통합약관 동의하러 가기 ?)

적립받지 못한 구매 30일 이내 영수증은 인터넷 교보문고/핫트랙스 온라인몰 에서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 ▶영수증 적립 바로가기)

 

, 반품 및 주문취소의 경우에만 마일리지 사용금액은 마일리지로, 통합포인트를 사용한 금액은 통합포인트로 환원됩니다. (구매시 마일리지 적립이 되었던 상품 반품,주문취소시 마일리지에서 해당금액 회수, 통합포인트 적립이 되었던 상품 반품, 주문취소시 통합포인트에서 해당 금액 회수)

 

7 통합포인트/쿠폰 통합포인트를 사용해서 구매한 상품의 반품시에는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234

사용시 잔여 유효기간에 따라, 재적립 시에 재설정 됩니다.


유효기간 마지막 날 사용하였을 경우에는 1일의 사용기한을 더 드립니다. 


사용한 적립금의 유효기간이 여러 개인 경우 가장 긴 유효기간을 따라 환원됩니다.


 


() 2012-11-15일 구매사용시 잔여 유효기간이 5일이었다면,

    2012-12-01일 반품완료시 유효기한은 2012-12-05일까지 5일을 드립니다.

 

8 통합포인트/쿠폰 통합포인트도 유효기간이 있나요? 957
9 통합포인트/쿠폰 회원통합을 하지 않는다면, 마일리지로 적립 받을 수 있나요? 791

마일리지의 적립은 2012 10 31일부로, 종료되어 사용만 가능합니다.


2012 11 1일부로 핫트랙스 전 구매처에서 새로운 멤버십 제도가 오픈하게 되는 것이기 때문에, 자동으로 통합포인트로 적립받게 됩니다.


 


적립받지 못한 구매 30일 이내 영수증은 인터넷 교보문고 / 핫트랙스 온라인몰 에서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적립하러 가기)


핫트랙스 상품에 대해 구매시 적립받고자 할 경우에는 반드시 교보문고&핫트랙스 통합회원이셔야 적립이 되며,


통합회원이 아닐 경우에는 핫트랙스 상품 구매시 비회원 처리됩니다 


회원통합 처리는 영업점의 무인가입기, 혹은 핫트랙스 온라인몰에서 통합약관 동의를 하시면 자동으로 통합회원으로 변경됩니다. (통합약관 동의하러 가기)


 

, 반품 및 주문취소의 경우에만 마일리지 사용금액은 마일리지로, 통합포인트를 사용한 금액은 통합포인트로 환원됩니다.


(구매시 마일리지 적립이 되었던 상품 반품,주문취소시 마일리지에서 해당금액 회수, 통합포인트 적립이 되었던 상품 반품, 주문취소시 통합포인트에서 해당 금액 회수)

10 통합포인트/쿠폰 마일리지가 통합포인트로 적립되는 것은 언제부터 달라지나요? 600

2012.11.01 이후 발송준비 상품부터는 적립은 모두 금액 그대로 '통합포인트'로 적립됩니다.

 

1번의 주문건이라도 2개 이상의 상품을 주문한 경우, 상품 발송에 따라 적립이 되기 때문에, 분리발송된 상품에 따라 2012.11.01 이전 발송상품은 '마일리지', 이후 발송상품은 '통합포인트'로 적립되게 됩니다. 

 

적립된 금액은 마이핫트랙스>계좌정보>통합포인트 내역에서 주문번호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