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NEW ME HOTTRACKS

TOP

DOWN

CS Center

HomeCS CENTER
FAQ Search 검색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BEST FAQ고객님들께서 가장 많이 궁금해하시는 사항입니다.

번호 구분 제목 등록일 조회수
1 주문결제 상품권(문화상품권, 도서상품권 등)으로 결제할 수 있나요? 2016.09.20 11:30:56 15679

죄송합니다 이전까지 진행되었던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결제 서비스가
2016년 9월 19일 이후로  종료되었습니다.
앞으로 더욱 나은 서비스로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주문결제 크롬(Chrome) 결제시 INIpayPlugin.exe를 다운받아도 계속 재설치가 뜹니다. 2015.08.05 06:29:33 12241

크롬에서 결제시INIpayPlugin.exe를 다운받아도 계속 재설치 하라고 할 경우,
아래와 같이 일시적으로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KG이니시스 플러그인 크로스브라우저 서비스 관련 공지안내)

1. 증상 및 원인

(1) 증상
사용자가 Chrome브라우저에서 결제시 플러그인 설치 안내 페이지가 표시되며, INIpayPlugin.exe를 다운로드 받아 재설치
하여도 동일증상 무한반복

(2) 원인
구글정책 상, 더 이상의 NPAPI(Chrome 브라우저에서 IE의 Active X와 동일한 기능을 수행하도록 지원하는 기술)차단
(Chrome 42.X버전 이상에서는 오픈웹 결제 플러그인 실행 불가)

2. 대응방법

(1) Chrome 브라우저에서 주소창에 chrome://flags/#enable-npapi 입력 후 Enter


주소창에 chrome://flags/#enable-npapi 입력 후 Enter

 

 

(2) NPAPI사용버튼 클릭


NPAPI사용버튼 클릭

(3) NPAPI사용의 사용버튼을 클릭 후 반드시 브라우저를 재실행 하시기 바랍니다.
브라우저 재실행을 해야 해당기능이 활성화 됩니다.

 

※ 플러그인 차단 해제 방법

 (1)Chrome 브라우저에서 주소창 옆 X표시를 클릭
 (2)www.hottracks.co.kr에서 플러그인 항상 허용 클릭 후 완료 버튼 클릭

 


 

 

※ 크롬버전 확인 방법
- Chrome 정보 클릭
Chrome 정보 클릭 


 

3 배송 주문하면 얼마 만에 받아볼 수 있나요? 2011.07.22 10:54:09 11583

출고예정일은 상품 및 업체에 따라 준비기간이 다르며 배송 시간은 지역에 따라 약간씩 다르나 보통 1~3일정도 소요됩니다.(도서산간지역은 최대 7일 소요)

상품 상세페이지에 예상 출고 예정일이 표기 되어 있습니다.

 

* 수령예정일은 영업일 기준으로 산정되며, 일요일과 공휴일 및 기타 휴무일에는 배송되지 않습니다.
* 주문한 상품의 당사에 재고가 없을 때는 거래처로 다시 주문요청한후 발송이 되므로 3∼7일내외 정도 더 소요됩니다.
* 천재지변 등의 불가항력적 사유로 인한 배송 지연은 그 해당기간 동안의 배송소요 기간에서 제외됩니다.

 

 

 

4 배송 주문한 상품이 아직 안 왔어요. 2011.07.22 11:03:55 8839

주문하신 상품을 아직 못받아 보셨다면 다음 사항을 확인해 주십시오.

 

1. 주문 및 발송확인에서 상품의 처리상태가 상품출고로 되어 있는 경우


이 상품은 해당 배송처에서 발송처리를 한 것입니다.


배송처에서 발송처리가 되었으나 2~3일 이내에 받아보시지 못한 경우는 다음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배송조회를 확인하셔서 주문하신 상품이 받아보실 주소의 근처 취급소에 있다고 조회되면, 택배사 직원이 방문했음에도 불구하고

부재중이셔서 배송받지 못하신 경우가 많습니다.


  이 경우 고객센터의 SOS 문의 상담이나 전화(국번없이)1661-1112을 이용하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립니다.

 

2. 주문 및 발송 확인에서 상품의 처리상태가 품절이라고 되어 있는 경우


상품이 품절인 경우에는 해당 업체에 재고가 없으며, 거래처에서 상품을 더 이상 취급하지 않기 때문에 보내드릴 수 없습니다.


이 경우 메일로 별도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만약 메일을 받아 보지 못하셨다면, 네트워크의 오류나 메일주소의 오기 또는 메일주소가 없기 때문입니다.


[MY HOTTRACKS]의 [회원정보 수정]에서 메일주소의 등록 또는 수정을 하십시오.

 

5 반품/교환/환불 배송받은 상품을 교환하고 싶습니다. 2012.05.21 10:11:41 6038

반품이 가능한 기간은 배송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입니다.

 

다른 상품으로 맞교환이 안되므로 이점 양해해 주시길 바랍니다

 

고객센터의 SOS 상담으로 반품하실 상품명과 주문번호, 반송내용 등을 알려주시면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연락을 드린 후 처리해 드립니다. 고객변심으로 인한 반품시 반송료는 고객 부담입니다.

 

신용카드 결제 등 현금 결제를 제외한 기타 결제의 경우 환불이 불가능하고 재결제를 해주셔야 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참조 부탁 드립니다.

 

[반송 주소]
일반 택배 반품시 : 경기도 파주시 교하읍  문발리  504-2번지


지하1층 교보핫트랙스 반품 담당자 앞


위 주소는 핫트랙스 온라인몰 구매고객님께서 이용하시는 반품주소입니다.

 

6 배송 국내 배송료는 얼마인가요? 2011.07.22 10:46:06 5957

국내 배송료는 핫트랙스 배송 상품의 경우 주문 건당 구매금액이 2만원 미만인 경우 배송료 2,000원이 부과되며

구매금액이 2만원 이상이면 무료 배송해 드립니다.(동일 일자에 여러 건으로 주문하신 경우 통합되지 않음)

 

업체배송 상품의 경우 각 업체별로 구매금액에 따라 유료배송/무료배송이 구분되어지며 상품 상세페이지에 표시되어집니다.

 

핫트랙스 온라인몰은 보다 빠르고 안전한 배송을 위해 주문하신 상품을 택배로 배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핫트랙스 배송 기준

 구매금액 총액기준 일반회원   프라임/플래티넘 회원
 2만원 미만  2,000원 무료배송 쿠폰 지급 
 2만원 이상 무료   무료

7 배송 주문한 상품의 배송추적을 할 수 있나요? 2011.07.22 10:59:24 4727

고객님이 주문하신 상품은 핫트랙스 온라인몰 상단의 [MY HOTTRACKS>주문/배송조회]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인 경우는 로그인을 하시고, 비회원으로 주문하신 경우에는 주문 시 기입한 이메일과 비밀번호로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8 상품문의 상품문의는 어디로 해야하나요? 2011.07.23 03:50:44 4727

상품마다 업체로 직접 문의할 수 있는 Q&A 코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제품의 담당자가 직접 답변드리는 코너이오니 상품에 대한 궁금증은 상품 Q&A 코너를 이용하여 주세요.

 

9 기타 핫트랙스 입사지원을 하고 싶습니다. 2011.07.23 02:01:46 4509

입사지원은 회사 홈페이지의 “인재채용”부분을 클릭하시어 지원양식을 작성해 주십시오.
단, 채용기간에만 입사지원을 받고 있사오니 이 점 참고해 주십시오.

10 회원정보 핫트랙스 온라인몰 회원혜택 2012.10.26 06:36:06 4448

다양한 혜택, 차별화된 서비스 회원가입 순간부터 통합 멤버십 혜택이 기다립니다.

 

회원가입은 핫트랙스 온라인몰과 인터넷 교보문고 웹사이트를 통해 즉시 신청이 가능합니다.

 

등급추가 통합포인트
- 순수 구매액 3만원이상 결제건에 추가 통합포인트를 제공합니다

 

무료배송 쿠폰
- 신규가입 및 프라임, 플래티넘 회원에게 무료배송쿠폰을 제공합니다

 

회원혜택 바로가기

 

NEWS & NOTICE

번호 제목 등록일 조회수
1 추석연휴배송지연 2017.09.27 05:11:46 76
2 아르디움 배송 공지 2017.09.26 05:33:36 13
3 2017년 추석 배송 공지 2017.09.26 05:32:00 29
4 *** 추석연휴 배송관련 공지사항 *** 2017.09.26 02:23:22 34
5 추석연휴 택배 발송안내 2017.09.25 01:51:42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