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tter facebook pinterest
마독스(Maddox), 88라이징 주최 ‘더블 해피니스’ 출격 2020.11.24


마독스_더블해피니스_출연02[제공=KQ].jpg

 

마독스(Maddox)가 88라이징(88rising)에서 주최하는 ‘더블 해피니스(DOUBLE HAPPINESS : WINTER WONDER FESTIVAL)’ 공연에 출연한다.


‘더블 해피니스’ 공연은 한국시간으로 12월 3일 오전 9시부터 온에어 될 예정이며 오늘 오전 공개된 라인업 포스터에는 마독스 뿐만 아니라 에이티즈(ATEEZ)가 함께 이름을 올렸다. 이외에도 청하, 오드리누나(Audrey Nuna), 바밍타이거(Balming Tiger) 등 다양한 장르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아티스트들이 행사에 참여한다.


뮤직 레이블 ‘88라이징’은 지난 5월 개최했던 라이브 스트리밍 페스티벌 ‘아시아 라이징 포에버(ASIA RISING FOREVER)’를 통해 실시간 시청자수 800만 명을 기록하는가 하면, 전 세계 유튜브와 트위터 트렌드 1위를 차지하는 등 화제에 오르며 눈길을 끈 바 있다.


최근 마독스는 비대면 KPOP 옴니버스 콘서트 'K-STAGE 2020'에 출연해 JBJ95, 세븐어클락(Seven O’Clock), 원팀(1TEAM), 엘리스(ELRIS) 등과 함께 일본의 음악 팬들을 만났다. 그의 감미로운 보이스로 언어를 뛰어넘은 공감을 선사했을 뿐만 아니라, 인터뷰 시간을 통해 평소 팬들이 궁금해했던 점들을 해소하며 소통하기도 했다.


이렇듯 글로벌 무대를 통해 수많은 리스너들을 찾아가고 있는 마독스는 오늘 오후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그의 일상을 담은 ‘독스로그(DOXLOG)’ 6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을 이어간다.


최현정 기자 gagnrad@idol-char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