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tter facebook pinterest
'2021 슈퍼루키' 미래소년, 오늘(26일) 첫 시즌 그리팅 '바이 앤드 바이' 예판 개시! 2021.11.26
미래소년 시즌그리팅 사진.jpg
[사진=DSP미디어 제공]

 

미래소년이 '미래소년 더 퍼스트 시즌 그리팅 [바이 앤드 바이](MIRAE The First Season's Greetings [BY-AND-BY])'를 출시한다. 

DSP미디어에 따르면 26일 오후 6시부터 '미래소년 더 퍼스트 시즌 그리팅 [바이 앤드 바이](MIRAE The First Season's Greetings [BY-AND-BY])' 예약 판매가 진행된다.

사전 공개된 단체 이미지 속 미래소년은 지난 3월 데뷔 후 줄곧 선보였던 강렬하고 에너지 넘치는 분위기 대신 풋풋하면서도 포근한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끈다.

미래소년의 첫 시즌 그리팅은 팬클럽 나우(NOW)와의 만남을 데이트에 비유, 설레는 마음과 기대감을 표현했다. 미래소년 멤버 각자의 취미와 특기를 살려, 나우와의 데이트를 준비하는 순간을 사랑스럽고 귀엽게 담아냈다. 

이번 시즌 그리팅은 데스크 캘린더를 비롯해 무선 제본 다이어리, 스티커 세트, 포토카드 및 폴라로이드 포토카드 세트, 미래소년의 손글씨 및 손그림이 담긴 그리팅 카드 지지대, 미니 아크릴 키링, 지류 마그넷, 접지 포스터로 구성돼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예정이다.

앞서 미래소년은 데뷔 앨범 'KILLA-MIRAE 1st Mini Album' 및 두 번째 앨범 'Splash-MIRAE 2nd Mini Album'으로 활동하며 '2021 슈퍼루키'로 눈도장을 찍었다.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데뷔와 동시에 글로벌 K-POP 팬의 사랑을 받은 미래소년은 신인으로는 이례적으로 음악방송 프로그램 1위 후보에 오르는 것은 물론, 2021년 데뷔 신인 최초 SNS 팔로워 100만 명을 기록하는 등 '4세대의 미래'로 주목받고 있다.

'미래소년 더 퍼스트 시즌 그리팅 [바이 앤드 바이]'는 26일 오후 6시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하며, 관련 사항은 미래소년 공식 SNS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