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TOP

DOWN


twitter facebook pinterest
더보이즈 “‘리빌’은 새로운 모습 담은 앨범…숨겨둔 모습 보여주겠다” 2020.02.10
더보이즈_ 1st ALBUM _REVEAL_ MOON ver. IMAGE (단체) (1).jpg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컴백 소감을 밝혔다.

더보이즈(주학년, 영훈, 주연, 현재, 상연, 선우, 큐, 케빈, 제이콥, 에릭, 뉴)는 10일 오후 서울 광진우 예스24라이브홀에서 첫 번째 정규앨범 ‘리빌(REVEAL)’의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컴백 활동에 돌입했다.

이날 타이틀곡 '리빌'의 무대를 선보인 후 선우는 "우리가 데뷔 2년만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정규앨범인데, 그만큼 심혈을 기울이고 많은 노력을 해서 나온 앨범이다. 많은 분이 그 부분에 집중해주고 9트랙 전부 사랑해줬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이어 현재와 상연은 "'리빌'은 더보이즈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앨범이다. 우리가 숨겨둔 모습을 보여줄 기회라고 생각한다. 팬들도 좋아해줄 거 라고 생각한다. 많이 들어달라"라고 당부했다.

더보이즈 정규 1집 ‘리빌’에는 총 9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앨범과 동명 타이틀 곡 ‘리빌’은 프로그레시브 하우스 기반의 팝 R&B 곡으로, ‘울프문(Wolfmoon)’처럼 소년의 양면적 매력을 표현했다. 10일 오후 6시 발매.

최현정 기자 gagnrad@idol-char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