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인재채용 > FAQ
- 핫트랙스 채용 시기는 언제인가요 ?
- 채용 시기가 따로 지정되어 있지 않으며, 충원이 필요할 시 연중 수시로 이뤄집니다.
채용 정보는 홈페이지를 참고 하시면 됩니다.
- 핫트랙스 매장 영업직은 주로 어떤 업무를 하시나요 ?
- 핫트랙스 매장영업직이 되시면 전국 핫트랙스 매장내 고객응대 및 상품안내, 카운터(POS) 업무, 아티스트 팬 싸인회 등
각종 이벤트 진행, 상품관리 업무를 하시게 됩니다.
- 채용 프로세스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
- 홈페이지를 통해 입사지원을 하신 후, 서류 심사를 거쳐 먼저 실무진 면접을 진행합니다.
이렇게 1차 면접을 통해 선정되신 분께서는 본사에서 최종 임원면접과 간단한 채용검진 절차를 통해 채용되시게 됩니다.
- 합격 여부는 어떻게 알수 있나요 ?
- 각 전형 단계별 결과는 홈페이지를 통해 조회해 보실 수 있으시며, 면접 대상이 되신 분들의 경우에는
직접 전화 상으로 일정을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 입사 시 경력을 인정받기 위해서는 어떤 경험이 필요한가요 ?
- 지원부서의 경우, 해당 직무에 대한 업무 경험이 필요하고, 매장 영업직의 경우에는 핫트랙스와 동일한 상품
(문구,기프트/팬시,음반)과 직접 관련된 매장 경험이 필요합니다.
- 매장 영업직의 경우, 복수 지원이 가능한가요 ?
- 핫트랙스는 서울을 비롯한 전국 15개 영업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근무여건이 되시는 분은 복수 지원이 가능합니다.
- 채용과 관련한 문의는 어디로 하면 되나요 ?
- 채용과 관련된 모든 문의는 채용 담당자를 통해서 하실 수 있습니다. (이메일 : hupsu@hottracks.co.kr )
hupsu@hottracks.co.kr